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디저트&스낵 특별관 2017” 서울 COEX에서 3일간 개최
작성일 2017.08.11 조회수 10585
파일첨부

"디저트&스낵 특별관 2017” 서울 COEX에서 3일간 개최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좋아하는 디저트 트렌드를 한눈에

 

 

최근 식사 후 가끔 즐기는 디저트가 아닌 고급 디저트를 중심으로 정찬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한 디저트의 달콤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하여, 오는 8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C에서 디저트&스낵 특별관 2017(Dessert & Snack Pavilion 2017)이 개최된다. 

이번 디저트&스낵 특별관에서는 국내외 우수 기업들이 만든 과자, 캔디, 초콜릿, 음료수는 물론, 수제잼, 수제청, 수제소세지, 한과강정, 엿, 과일건조칩, 화분케이크, 순두부 아이스크림 등 참관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다양한 상품의 제조업체들이 참가한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 러시아, 이탈리아, 홍콩, 말레이시아, 폴란드, 에콰도르 등 세계 여러 국가의 대표 상품들도 만날 수 있는 기회로서, 수많은 디저트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필리핀 무역산업부(Department of Trade and Industry)의 수출마케팅과(Export Marketing Bureau)는 로컬업체 10곳과 단체로 참가하여 필리핀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점차 밀가루 소비가 늘어나면서 글루텐 프리(gluten-free) 식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글루텐으로 인한 인체의 악영향을 없애고 건강 식품을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상품들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참가업체들 중 국내 업체 2곳과 필리핀 업체 2곳에서는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사로잡을 글루텐 프리(gluten-free) 상품을 선보여 웰빙 식단 속 디저트의 새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같은 기간, (주)월드전람의 주관으로 『Natural Week』 라는 전시 타이틀 아래,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7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2017 서울발효식문화전, 2017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와 동시 개최된다.

전시회 관련문의는 전시사무국으로 하면 되며, 『Natural Week』 디저트&스낵 특별관 2017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들까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국경제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08106391a

이전글 터키, 세계에서 가장 큰 빵 제작… 무게만 500㎏
다음글 물가 상승에 편의점 커피·디저트 판매↑
      

a